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본오1동 경로잔치 성료

기사입력 2018-10-05 13:3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본오1(동장 신순식)은 제22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지난 2일 경로잔치를 열었다.

 

이날 경로잔치는 본오1동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600여명의 관내 어르신을 모시고 진행됐으며 경로효친과 마을화합의 분위기가 어우러졌다. 또한, 본오1동주민자치센터 경기민요팀 등 4팀의 축하공연과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으로 흥을 더했다.

 

매년 경로잔치 때마다 본오1동에서는 7개 유관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새마을남여협의회, 체육회, 자율방범대)의 적극적인 참여로 치러지고 있으며 올해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에서 풍성한 상차림을 준비해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특별한 일 없이 무료한 날들이 많은데 오늘은 풍성한 음식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신순식 동장은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주시고 무사히 행사를 마치게 되어 도움을 주신 유관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앞으로도 항상 기쁜 마음으로 본오1동 어르신과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