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6 13:51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충주라이트월드, 'HAPA‘서커스방문객들의 찬사 잇따라

기사입력 2018-10-04 14:4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충주라이트월드는 충북 충주시 세계무술공원에 위치한 세계최초세계최대의 상설 빛 테마파크이다. 지난 413()에 개장한 이 테마파크는 또한 최근에 전 세계 최초로 가상화폐인 비트코인 결제를 도입함으로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한 공간이기도 하다.

 

 

화려한 불빛을 내뿜는 조형물로 유명한 충주라이트월드가 최근에는 'HAPA'서커스(정주천우연예유한공사) 공연을 선보임으로서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HAPA'서커스 공연은 우천이나 다른 공연과 중복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매일 2회에 걸쳐서 공연을 진행한다.

 

지난 7월부터 내년 7월까지 1년간 진행할 예정인 해당 서커스 공연은 테마파크측 자체 평가에 따르면 만족도가 95%에 이르며 동시에 네이버 리뷰에 긍정적인 답변이 다수 나오는 등 관람객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서커스단을 담당하는 임직원은 이에 대해 빛은 희망과 즐거움을 주는 소재이다. 저희는 이러한 빛이란 테마의 테마파크와 더불어 진행하는 서커스를 통해 어른들에게는 아련한 어릴적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는 멋진 추억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충추라이트월드 ‘HAPA’서커스 공연단은 제 8회 중국서커스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수상하고 라오스 서커스쇼와 필리핀 마닐라 서커스쇼에 출현하는 등 이미 다양한 대회와 공연을 경험한 팀이다. 빛 테마파크에서는 점프공연, 풍차쇼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오토바이공연은 관람객들에게 가장 많은 지지를 받는 공연 중 하나이다.

 

 

'HAPA'서커스단을 이끌고 있는 천홍빈 대표는 저희 충주라이트월드 HAPA서커스(정주천우연예유한공사 서커스단)는 자만하지 않고 매일매일 꾸준한 연습과 새로운 기술을 연마함으로 관람객 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는 서커스가 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희가 라이트월드 전속 서커스단으로 있는 동안 관계자뿐만 아니라 관람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주고 칭찬 받는 서커스단이 될 것입니다.”라고 언급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이야기하고 있다.

 

김도윤 기자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