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6 13:51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다가오는 송년회 고민이신가요?안산지역 축제의 명소, 상록 웨딩뷔페

기사입력 2018-10-04 14:2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연말이 다가오면서 기관단체는 물론 여러 친목 모임들을 망라한 송년회가 러시를 이루고 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모임은 신년회 이후 가장 큰 행사로써, 아쉬움과 새로운 희망이 교차하는 분위기가 연출된다.

 

최근 송년회의 분위기는 침체된 경제와 늘어나는 단체로 인해 내실 있고 알뜰한 행사로 치르는 게 대세를 이루고 있다.

 

그동안 화려한 뷔페음식으로 보여주기 식의 겉치레가 중시되었다면, 음식숫자를 줄여서라도 꼭 필요한 식단을 꾸려가는 실속파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 같은 점을 감안한 초대형 파티하우스 상록웨딩뷔페가 새로운 메뉴와 분위기로 송년모임 유치에 나섰다. 상록웨딩뷔페는 인구 35만 명이 거주하는 안산시 상록구 지역의 유일한 대형 뷔페로서 동시 수용 인원만도 700명이 넘어 편리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운전자들이 늘 걱정하는 주차장도 600면으로 넉넉한 편이다.

 

 

지난 201691일 문을 연 상록웨딩뷔페는 개업 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위주의 메뉴를 설정한다는 장점을 들고 나왔다. 차림새만 요란하고 실제 먹지도 않으며 남기는 음식이 많은 뷔페의 단점을 보완한 상록웨딩뷔페의 차별화된 전략은 고객에게는 경제적 부담을, 업체에서는 불필요한 식자재의 지출을 덜어줌으로써 상호간의 편의를 도모한다는 영업 전략이다.

 

특히 고객과 함께 메뉴를 설정하고 협의함으로써 불필요한 기대감을 줄이고 정해진 메뉴 내에서 맛과 정성을 다해 내놓는다는 맛 집의 진수로 거듭나고 있다는 평이다.

 

아울러 식단도 줄이지만 가격도 15,000원부터 35,000원까지 파격적으로 단가를 설정해 마진을 줄이고 마음을 얻는다는 슬로건 아래 박리다매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

 

이 밖에 20명부터 40, 60, 100, 150, 500명까지 인원수에 따라 적절한 공간을 분리하여 할애가 가능해 행사의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같은 건물에 롯데슈퍼와 약국, 사우나 등 편의시설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점도 장점중 하나다.

 

 

상록웨딩뷔페에서 내놓은 특별 상품으로는

 

첫 째! 돌잔치를 예약하면 웨딩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준다. 현재 함께 가정을 이루고 사는 가구 중 약 40%에 육박하는 부부들이 결혼식을 미루고 있다는 점에 착안한 상품이다.

 

둘 째! 자녀의 결혼이나 부모님의 고희연을 준비해도 정작 사회의 경제적 주인공인 자신들의 축제는 없다는 점에서 그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리마인드 웨딩이다.

 

기존의 획일적인 웨딩행사와는 차별화된 파티형태의 리마인드 웨딩은 50대 후반에 유행하는 축제 중 으뜸으로 손꼽힌다. 신혼시절부터 간직해오던 흑백사진까지 동영상으로 제작해 한눈에 30년을 돌아보는 감동드라마를 연출 해 낸다.

 

셋째! 하객이 적거나 고비용이 부담스러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인기 있는 스몰웨딩이다. 사진, 미용은 물론 웨딩전체의 이용료를 대폭 줄이고 하객들의 식대 또한 절반 수준으로 낮춘 스몰웨딩은 결혼식을 미뤄왔던 분들에게는 절호의 기회로 찾아 갈 것이다.

자세한 상담은 031-408-7701 또는 010-4891-3765 로 하면 된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