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 가로수 특별 이벤트1석 5조 광고 전격발표

기사입력 2018-10-04 14:1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정보화 시대에 홍보수단은 첨단을 달리고 있습니다. 현수막 공공 게시대부터 버스, 택시는 물론 길거리 현수막까지 다양한 방법이 동원되는 홍보는 부동산, 중고자동차는 물론 구인구직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쏟아져 나오지만 수요자의 눈길을 끄는 광고는 정해져 있고, 그마저도 쉬운 일이 아니다.

 

스마트폰의 발달로 SNS가 대세를 이루지만 아무리 싸고 좋은 물건이라도 알리지 않으면 알 수 없듯이 마음은 급한데 제대로 효과를 거둘만한 홍보수단은 찾기 어렵습니다.

 

안산가로수에서 준비한 이번 특별 이벤트는 1석 5조 라는 말이 실감나도록, 올해 대박사업을 꿈꾸시는 모든 분들에게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특히 우선 신청자 순으로 30분의 사업주에 한해 파격적인 단가로 접수를 받습니다.

 

1996년 11월 발행을 시작해 22년 째 시민들에게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안산가로수가 광고주분들을 위해 더욱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광고를 게재하시는 광고주님들을 대상으로, 2006년 개국해서 안산지역 언론사중 가장 조회 수가 높은 안산인터넷뉴스에 함께 게재해 광고효과를 더욱 높여드립니다. 특히 안산인터넷뉴스는 포털 사이트 다음과 웹-크로링 되어 포털사이트에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광고주의 사업의 장점을 정확하고 상세히 소개해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광고주의 사업장과 상품을 전문가들이 조리 있게 설명하고 많은 사진을 포함하여 인터넷뉴스에 기사화 시킨 링크를 카톡이나 밴드, 페이스북에 복사해서 퍼 나르기만 하시면 세부적인 소식이 상대방에게 쉽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또한 2007년 개국해서 11년째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시흥지역 언론사중 가장 조회 수가 높은 시흥인터넷뉴스는 시흥지역에서 가장 조회 수가 높은 매체로서 일일 평균 2만 건의 네티즌들이 뉴스를 접하고 있습니다.


시흥인터넷뉴스 또한 안산인터넷뉴스와 같은 방법으로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2009년도에 창간한 이래로 9년째 안산, 시흥 지역에 매주 수요일 배포되는 서부뉴스는 안산, 시흥 지역의 공공기관과 단체, 다중이용시설은 물론 가로수 배포 대에 집중 배포되어 단순한 생활정보지 이상의 뉴스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또한 특별히 1989년 창간해서 29년째 경기도 31개 시, 군은 물론 국가기관과 국회까지 전역에 배포되는 종합일간신문 경인매일이 함께 광고를 협찬합니다.

 

의뢰하신 광고 중 변호사, 법무사, 등 공공성과 관련된 분야는 일간신문에도 함께 게재하여 공인성을 높여드립니다.

 

문의 010-5339-6943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