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6 13:51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시민과 함께여서 더 즐거운 2018 동행

기사입력 2018-10-04 14:1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자라는 청소년들의 교육환경을 향상시키고 건전하고 내실 있는 행사를 통해 살아있는 현장교육을 위해 마련된 <동행>이 풍성한 가을 하늘을 더욱 푸르게 하고 있다.

 

오는 1013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안산시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안산시가 주최하고 ()안산시 학원연합회가 주관하는 가운데 한국호텔 관광전문학교, 안산시 생활예술 총연합회, 안산시 관내 대학이 협력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체험부스에서는 미술체험, 만들기 체험, 직업적성 체험, 소화기 사용과 심폐 소생술체험 등이 진행되고 상담 부스에서는 관내 대학 및 입시미술진학과 직업 적성에 대한 전문가들의 견해를 들을 수 있다.

 

이 밖에 기획특강으로는 영어말하기, 음악경진대회, 대학입시 설명회 등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을 앞두고 실속 있는 행사가 풍성하게 이어질 예정이다.

 

메인 행사장이라 할 수 있는 예술의 전당 달맞이 극장에서는 안산역사바로 알기 골든벨 영어말하기 대회, 시상식댄스 보컬 동아리 공연 행사도 병행될 예정이다. 학부모 학생 등 많은 참석자들이 함께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산교육의 체험장이 될 동행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