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6 13:51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마마코스가 전하는 가을미인 파트너

기사입력 2018-10-04 13:5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환절기 자칫 피부가 건조하고 상하기 쉽지만 사람마다 각기 다른 체질을 갖고 있어 관리 또한 쉽지 않다. 특히 여성은 물론, 미세먼지가 가득한 환경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재의 상태라면 피부미용에 더욱 신경을 쏟아야 할 시기다.

 

기능성 화장품이나 다양한 재료가 봇물 터지듯 출시되고 있지만 무조건적인 자사 홍보에 목매고 있는 업체들의 내용을 전부 믿기에는 다소 불안하다는 것이 대체적인 여론이다.

 

인체는 활동시기에 세포들이 함께 움직이지만 일과가 끝나고 쉴 수 있는 시간대라면 기초화장이라도 하고 잠드는 것이 일상이다.

 

 

이 같은 피부 관리에 최근 특별한 마스크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직 국내에는 일부 온라인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대부분 수출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마마코스가 그 주인공. 마마코스는 엄마가 사용해보고 딸에게 권하고 딸이 사용해 보면 엄마에게 권한다는 뜻으로 모녀간에도 충분히 믿고 알릴 수 있을 만큼 성능면에서 효과가 높은 편이다.

 

현재 국내에는 파악이 되지 않을 만큼 수많은 종류의 마스크팩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지만 세부적으로 사용되는 재료나 기타 혼합물 정제 과정이 각기 다르다 보니 특별한 기술이 접목되지 않고는 제품의 우수성을 어필할 수 없고 고객의 선택을 받기 어렵다.

 

 

최근 국내에 시판을 나선 마마코스는 파라벤, 미네랑 오일, 페녹시에탄올 등 일체의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고 연꽃 추출물, 펩타이드, 금 등 인체에 유익한 재료를 엄선해서 생산한 제품이다.

 

특히 마마코스는 9가지 다양한 추출물을 선별해 피부보습, 영양을 동시에 관리하고 나이아신아미드 성분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톤 업을 실현시킨다.

 

감초, 하수오추출물, 상황버섯추출물, 상백피추출물, 고삼추출물, 라케모사승마뿌리 추출물 등 식물성 천연재료를 사용한 마마코스는 현재 국내 고급 호텔에만 한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한번 사용해본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찾는 고급제품이다. 자세한 제품 구입문의는

010-4095-0112 로 하면 된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