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여성비전센터한국무용 동아리, 봉사 활동

기사입력 2018-10-04 13:4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평생학습원(원장 여환규) 안산여성비전센터는 단원구 초지동 우리요양병원에서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국무용 공연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은 여성비전센터 내 한국무용 동아리 어울림 우리춤의 황미혜 강사를 포함해 회원 10명이 참여해 약 1시간 동안 우리 가락에 맞춰 부채춤, 입춤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어울림 우리춤은 매년 복지 시설이나 다문화 가정을 찾아가 공연 봉사를 하며 우리 춤에 대해 알리고자 노력해왔다.

 

한국무용 공연을 관람한 한 어르신은 평소 한국무용을 접하기가 어려웠는데 직접 요양원까지 찾아와서 공연을 해주니 너무 감사하다우리를 위해 이렇게 좋은 공연을 펼쳐준 평생학습원과 봉사단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동아리 회원들은 수업을 통해 배운 한국무용을 선보일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돼 감사하다지켜봐준 어르신뿐만 아니라 봉사자들 모두가 하나 되는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생학습원 관계자는 여성비전센터 동아리 봉사 활동 지원 결과 지역 어르신과 소외 계층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와 앞으로도 찾아가는 행복나눔·재능기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평생학습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