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9 17:0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반월동,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성료

기사입력 2018-10-04 12:5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반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섭)는 지난 2일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500여명의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2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는 경로잔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경로잔치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경로효친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상록구청장, ·시의원, 관내경로당 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이날 참석 어르신들은 주민자치센터 민요팀 등 3팀의 축하공연을 관람하고 노래자랑에 직접 참여해 끼를 뽐내는 등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새마을부녀회는 행사를 위해 손수 음식을 준비하고,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등 단체원들은 배식봉사 등 행사진행을 도왔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우리를 위해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줘서 고맙고 오랜만에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경섭 반월동장은 직능단체 회원 모두가 참여해 봉사하고 화합하여 맛있는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고, 어르신들이 준비한 행사를 흥겹게 즐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