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6 13:51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본오2동 어르신 한마당 효(孝)잔치 개최

기사입력 2018-10-02 14:3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본오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교엽)2일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경로효친을 실천하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하여 어르신 600여명을 모시고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및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소머리국밥과 10여 가지 음식을 새마을부녀회가 손수 만들고,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체육회, 자율방범대, 어울림봉사단, 자율방재단 100여명의 단체원들은 음식을 나르고 행사진행을 도왔다.

 

또한, 주민자치센터의 줌바피트니스, 경기민요, 웰빙댄스, 노래교실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축하 공연을 펼쳤으며, 대한교통장애인안전협회에서 지원한 경품추첨 행사로 풍성한 선물도 선사했다.

 

참석한 어르신들은 매년 정성스럽게 직접 끓인 맛있는 소머리국밥과 신나는 공연이 있는 경로잔치를 준비해 준 지역 주민들 덕분에 기분 좋은 노인의 날을 보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윤교엽 본오2동장은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식이 높아지고 존경하는 경로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