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사동, 주민과 함께하는 ‘청렴 다짐의 날’ 운영

기사입력 2018-09-14 13:1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전성배)는 통장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회 등 주민들과 함께 청렴 다짐의 날을 운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나에게 청렴이란주제로 평소 자신이 생각하는 청렴의 정의를 종이에 적어보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처음에는 많이 고심하는 듯 했으나 이내 청렴이란 스스로에게 부끄럼이 없다 나에 대한 떳떳함 바른 행동과 깨끗한 마음 욕심을 버린 일상생활이다 안분지족(安分知足) 등 자신만의 청렴의 의미를 적으며 실천을 다짐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성배 사동장은 청렴은 곧 생활이라는 마인드를 주민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주민들과 소통하고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사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이 적은 나에게 청렴이란글을 청렴쿠키로 제작해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