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초등학교 생태동아리 ‘숲속놀이터’ 가을꽃 식재

기사입력 2018-09-13 16:4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안산초등학교 학부모로 구성된 생태동아리 숲속놀이터는 지난 12일 수암동 253-5번지 일원에 화사한 가을꽃 1,300본을 식재했다.

 

가을꽃을 식재한 수암동 253-5번지는 안산 읍성일대에 위치한 곳으로 꽃묘장에서 지원받은 다양한 색의 가을꽃과 안산초등학교 학부모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예쁜 소품 등을 추가 장식하여 주민들에게 화사한 쌈지화단을 만들어 제공했다.

 

쌈지화단 조성에 참여한 정금희 학부모는 멀리 가서 하는 체험학습보다 우리 마을 내에 내가 직접 심고 가꾼 화단에서 자연 체험 학습하는 곳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신항식 안산동장은 우리동의 랜드마크인 안산읍성 인근에 아름다운 첫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가을꽃을 심어 쌈지화단을 조성했다앞으로도 숲을 품은 안산동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