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반월동 추석맞이국토대청결운동 실시

기사입력 2018-09-12 15:0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반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섭)는 제3회 반달축제와 추석을 맞아 반월동 직능단체와 함께 깨끗하고 쾌적한 우리 동네를 만들고자 국토대청결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 체육회 등 6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평소 무단 불법쓰레기가 많은 건건로 일대 지역을 중심으로 정화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청소는 오는 15일 반달축제가 진행되는 반달공원부터 반월역 일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주요 산책로로 이용 중인 건건천과 남산평길 일대 도로변 쓰레기를 수거하고 도시미관을 해치는 불법 광고물 제거하는 등 쾌적한 반월동을 만들기 위해 힘썼다.

 

이경섭 반월동장은 바쁘신 와중에 국토대청결운동에 참여해 주신 유관단체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반달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정화활동을 통해 깨끗한 반월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