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동, 사랑가득 자장면 무료 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8-09-12 15:0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안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신항식)는 지난 11일 안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자장면 무료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자장면 나눔 행사는 백년교동짬뽕 이기선 대표와 로타리 회원, 안산동 새마을부녀회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장면을 직접 만들어 어르신 120여명에게 제공하는 등 추석을 앞두고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201511월부터 이어져 온 자장면 무료 나눔 행사는 동절기와 하절기를 제외하고 매달 셋째주 화요일에 진행돼 왔으며, 이번 9월 달에는 추석연휴 일정이 있어 일주일 앞당겨 행사를 가졌다.

 

이번 자장면 무료 나눔 행사는 관내 위치한 백년교동짬뽕(대표 이기선)’의 후원과 안산청년회원들의 정성어린 봉사로 이웃을 생각하게 하는 따뜻한 미담사례가 되고 있다.

 

백년교동짬뽕 이기선 대표는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이 자장면 한 그릇을 맛있게 비우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부모님이 드시는 음식이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봉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