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백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및 자원봉사자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18-09-12 14:2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백운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김동길)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와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18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 발표회에 대해 논의하고, 각 프로그램별 강사와 강의내용 소개, 프로그램의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강사들은 백운동 1주년 행사에 따른 프로그램 발표회이니 만큼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백운동 주민자치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길 위원장은 이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는 원곡1동과 원곡2동이 통합되어 처음으로 실시하는 발표회로 통합 1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만큼 강사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주민들이 좋은 여건에서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강사님들께서도 끊임없이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