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6 18:3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초지동, 가을향기 가득한 쌈지화단 조성

기사입력 2018-09-12 14:2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초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우호덕)는 유관단체원 등 주민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초지동 미관광장 인근 쌈지화단과 초지동 행정복지센터 인근 상가주변 꽃화분에 메리골드, 백일홍, 버베나 등 총 2,000여 본의 꽃을 식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역주민 스스로 쾌적한 마을환경 만들기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참여자들이 메리골드 등 여러 색상의 가을꽃을 식재하여 형형색색 보는 눈이 즐거운 꽃화분과 쌈지화단을 조성했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내가 땀 흘려 꽃을 식재함으로써 완연한 가을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 이번에 식재한 가을꽃을 잘 관리하여 오랫동안 아름다운 거리를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호덕 초지동장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가을꽃을 식재하여 더 의미가 깊고, 주민들이 쌈지화단과 꽃화분을 보면서 꽃향기와 쾌적함을 느낄 것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다면서 앞으로도 초지동 관내에 조성된 쌈지화단과 꽃화분을 잘 관리하여 초록마을 초지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초지동은 관내 중심상가 주변 불법주정차 구역에 설치된 꽃화분에 계절마다 주기적으로 꽃을 식재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초록마을 초지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