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상록구 출산육아용품 나눔‘베베장터’ 큰 호응

기사입력 2018-09-11 16:1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이태석)는 지난 8일 열린 출산육아용품 나눔장터 베베(BEBE)장터에 가족단위의 시민 500여명이 참여하는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산시흥맘모여라(안시모) 회원들의 핸드메이드제품과 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맘카페의 재활용 장난감 판매, 공무원과 주민들의 기증품코너,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네일아트, 케리커쳐, 페이스페인팅 체험부스와 삐에로 아저씨의 풍선선물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가족단위의 판매가 주를 이룬 이번 행사에는 그동안 아이를 키우면서 사용했던 이불이나 옷, 장난감 등 버리기 아까워서 혹은 추억을 간직하려고 고이 모아 두었던 육아용품들이 장터에 펼쳐졌으며, 아이들이 일일 사장님이 되기도 하고, 갖고 싶은 장난감도 저렴하게 구입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기증물품 판매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되며 향후 안산시 아동의 주거 개보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아이가 자신이 번 돈으로 갖고 싶었던 장난감을 살 수 있었다. 다음에는 더 팔겠다고 말했다.

 

이태석 상록구청장은 시민들이 좋아하고 원하는 사업을 하는 것이 구정의 방향이며, 출산육아장터를 지속적으로 열겠다고 밝혔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