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일동 ‘청결지킴이’ 쓰레기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8-09-11 16:1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일동 청결지킴이(단장 임완식)는 지난 10일 봉사단원들과 함께 쓰레기 분리배출 관련 주민홍보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은 일동 주민들의 실천의제인 안전/주거분야 중 쓰레기문제해결을 통해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깨끗한 마을, 안전한 거리, 행복한 마을 일동을 만들기 위한 24명의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일동 청결지킴이단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쾌적한 도시미관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했다.

 

특히 야간영업으로 인한 쓰레기 투기 등 주변환경 개선이 필요한 상가를 중점으로 오후 영업시간대에 직접 방문해 배출방법, 시기, 분리배출 홍보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17일부터 시작하는 어르신 공공일자리 시범사업-무단쓰레기 정비사업의 추진에 따른 주민의 내 집 앞 청소 등 협조를 당부했다

 

일동 청결지킴이 민경완, 황선옥 봉사단은 내가 사는 곳을 내가 먼저 깨끗하게 하고 내가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생각으로 우리 봉사단이 함께 즐겁게 봉사한다라며 주민 모두가 깨끗한 거리를 보며 행복한 일동을 만드는 데 일조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