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월피동,「제3회 달빛축제」성료

기사입력 2018-09-11 16:1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월피동(동장 양영철)은 지난 8일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시낭운동장에서 3회 달빛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월피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용팔)의 주관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 체험을 통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이번 축제는 다양한 전시·체험부스와 먹거리 부스, 불빛 조형물 포토존을 운영해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 냈고, 월피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연습해온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또한, 개회식 전 K-뮤즈댄스의 방송댄스, 극단 가우자리의 청렴연극, 안산시여성합창단의 품격 있는 공연을 선보였으며, 부곡타이거즈 태권도 시범단, 가수 방시연 및 레이저댄스 공연팀 디스 이즈 잇의 축하공연으로 행사장에 운집한 2,000여명의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축제에 참가한 지역 주민은 월피동에 15년간 거주하면서 매회 마다 축제에 오고 있는데 갈수록 풍성해지는 모습이 월피동 주민으로서 매우 자랑스럽다. 벌써부터 제4회 달빛축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