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2018 안산·시흥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개최

기사입력 2018-09-10 14:1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안산올림픽기념관 체육관에서 ‘2018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해 일자리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협업해 진행하는 ‘2018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는 스마트 허브 단지 내 우량 기업 50여개가 참여하며, 경기도와 안산시, 시흥시, 안산고용복지+센터, 시흥고용복지+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가 함께한다. 

 

이번 행사는 구직자에게 안정된 일자리와 구인업체에는 우수 인력 채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기관들은 다양한 직종의 좋은 일자리와 다수의 유망 기업 유치로 구직자에게 선택의 기회를 확대하고,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컨설팅 및 무료 사진 촬영, 직업심리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체험부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업과 구직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행사 참여기업체 최종 현황은 9월 17일부터 안산시 홈페이지-분야별 정보-경제 일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지참 후 당일 참여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정책과 (☎031-481-2277)로 문의하면 된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