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6 18:38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이동, 지역 어르신을 위한자장면 나눔 봉사 실시

기사입력 2018-09-10 14:0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성곤)는 지난 6일 행정복지센터 지하 주차장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자장면을 대접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재안산강원도민회(회장 김농환)와 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권혁봉새마을부녀회(회장 김화순)의 주최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이동 지역 어르신 300여 명을 초청하여 자장면을 대접했다. 이날 배식봉사는 이동행정복지센터의 여러 직능단체 임원들이 도맡아 해 행사의 취지를 더욱 살렸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 한 끼의 식사였지만, 정성이 가득 담긴 자장면을 제공해 준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농환 ()재안산강원도민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식사 대접으로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많은 사회 공헌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혁봉 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큰 보람을 느끼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도록 앞장 서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