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원곡동, 주민들이 만드는 ‘원곡동 꼬치축제’ 개최

기사입력 2018-09-10 14:02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백현숙)와 원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희덕)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및 앞 공터에서 글로벌 공동체 원곡동 꼬치축제를 개최한다.

 

원곡동 꼬치축제는 다문화음식(꼬치구이 및 음료, 국수 등)을 맛볼 수 있는 식음료 판매부스와 주민자치 작품발표 및 다문화 공연, 초청가수 및 마술쇼 공연, 다양한 체험부스(다문화 의상체험, 작은공방, 아나바다, 녹색소비 등)등을 운영해 특색 있고 즐길 거리 많은 원곡동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원곡동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마을 주민들이 직접 다문화 식음료를 판매한다. 각각의 음식점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요리된 러시아 샤슬릭’, 중국 양꼬치’, 인도네시아 사테깜빙’, 인도네팔 라씨등 다양한 다문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백현숙 원곡동장은 이번 축제를 통하여 특색 있고 즐길 거리 많은 원곡동을 알려 더욱 살맛나는 원곡동이 되길 기대한다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을 축제장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원곡동 꼬치축제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