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8 15:10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선부1동 가을꽃식재로 환경정화 실시

기사입력 2018-09-07 14:2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허진)는 지난 5일 행정복지센터 주변 화단에 가을꽃 식재와 함께 학교 주변과 연립단지 골목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가을꽃 식재 현장에는 통장, 사회복무요원,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여해 바베나, 백일홍 꽃으로 각자의 향기와 색깔을 담아 화분을 완성했고, 원일초등학교 통학로에도 꽃을 심어 꽃길 조성에 한층 의미를 더했다.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 앞길은 원일초등학교, 선부중학교 학생들의 주 통학로로 매번 밤사이 주차된 불법주차 차량들로 등하교길 교통사고 위험이 많은 곳이었지만, 행정복지센터에서 불법주차 방지를 위한 볼라드 용도의 대형 꽃화분 5기를 설치하면서 교통사고 예방은 물론, 학교 주변 환경정화로 학생 정서함양에도 많은 도움을 주었다.

 

허진 선부1동장은 학생들과 지역민들이 알록달록 꽃길을 걸으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앞으로도 계절별로 초화류를 심고 가꾸어 꽃향기로 가득한 선부1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