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4 17:22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단원보건소,「제31회 세계 금연의 날」기념 금연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8-06-07 13:2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단원보건소(소장 이건재)는 지난달 30~31일 이틀간31회 세계 금연의 날을 기념해 중앙역과 안산역, 주변 버스정류소, 다문화거리 등에서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흡연, 스스로를 죽이고 타인도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단원보건소 관계자를 비롯한 금연단속요원, 금연사업 자원봉사자,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여했다.

 

안산시는국민건강증진법에서 지정한 26종의 시설 외에도안산시 간접흡연 피해 방지 및 금연구역 지정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버스정류소·택시승차대 5m이내, 학교절대보호구역, 안산문화광장, 화랑유원지, 도시공원 등을 금연구역으로 지정해 간접흡연 피해방지 및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단원보건소 관계자는 지역사회 금연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금연 홍보 및 캠페인을 실시하여 담배연기 없는 깨끗한 안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