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3 14:26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원곡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나도! 사진작가’개최

기사입력 2018-06-04 14:2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원곡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강희덕) 사진반 수강생들이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단원구청 1층 로비에서 「나도~ 사진작가」 사진전시회를 시작했다.

 

이번 「나도! 사진작가 전시회」는 수강생들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으로 총 27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단원구청에 이어 상록구청, 안산시청에서도 전시가 예정되어 있다.

 

원곡동 사진반 회원들은 “그동안 사진반에서 수강하며 마음을 담은 작품을 전시하게 되어 감사하며, 저희 시선으로 본 사진 속 풍경이 우리 이웃에게도 따뜻하고 행복하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전시회 오프닝에 참석한 김창모 단원구청장은 “이번 전시회가 주민자치센터 우수프로그램을 공유함은 물론 지역주민 간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곡동 주민자치센터 사진반은 매주 수‧금요일 주 2회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원곡동 주민자치센터(☎481-6454)로 하면 된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