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4 17:22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6.13전국동시지방선거당선은 유권자의 선택

기사입력 2018-06-01 13:5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전국동시 지방선거투표를 12일 앞두고 후보자와 유권자의 정보전달이 시급한 시기입니다. 후보자는 자신의 장점과 공약을 알려 한 표라도 더 득해야하는 입장이지만 유권자 또한 지역발전의 일군이 누구인지 알아야 투표에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거는 민주주의에 입각하여 치러지는 신성한 축제입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지난 2006년 개국한 이래 4번의 지방선거와 3번의 국회의원 총선거를 취재, 보도해 왔으며 선거와 관련한 합동토론회, 대담, 인터뷰를 약 30회 이상 개최한 바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정보 전달의 수단이 되고 있는 시대임을 감안 할 때 안산인터넷뉴스의 기능과 역할은 지역 언론의 범주를 넘어 사회적 책임감까지 공감하고 있습니다. 전국 80개 사 중에서도 모범적인 언론사로 수상한 바 있으며 선거 때마다 후보자 홍보에 일조한 바 있습니다.

 

언론은 모든 후보들을 공정하게 보도해야하지만 한정된 인원과 보도 시스템으로 인해 공직선거법에 준하여 홍보를 의뢰하시는 후보들을 집중 보도할 예정입니다. 후보자의 홍보는 대충하거나 잘 되겠지 하는 낙관적인 것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만큼 결실을 거두게 됩니다.

 

한정된 선거비용으로 어렵겠지만 인터넷뉴스와의 광고 계약은 짧은 기간 상당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통로입니다.

 

 

홍보방법

 

후보자 유세활동은 선거벽보, 현수막, 유세차량, 외에도 유권자들에게 우편으로 발송되는 공보물이 있습니다. 이 밖에 거리에서 직접 명함을 전달하는 방법이 있지만 한정된 기간, 인원으로는 후보자의 모든 걸 알리기에 턱없이 부족한 게 현실입니다.

 

어제부터 시작된 후보자들은 시장 3명에 1명 당선으로 3:1, 도의원 20명중 8명 당선으로 2.5:1 , 시의원 34명중 18명 당선으로 2:1 등 총 57명의 주자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선거사무실은 홍보전문가도 구하기 어렵고 작성된 보도자료를 퍼나르기에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이제 안산인터넷뉴스의 특별취재반은 서부뉴스, 경인매일의 전문기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후보님들의 홍보에 일조할 것입니다.

 

* 유세사진, 개소식 사진, 공약사항, 후보자 장점, 기자회견문, 성명서, 기타 보도자료kyunsik@hanmail.net 이메일로 보내 주시면 기사로 전환하여 주소창을 보내드립니다.

 

* 후보자는 안산인터넷뉴스가 보내드린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홍보대상자들에게 퍼 나기르만 하면 됩니다.

 

* 각 선거사무실에서 발송되는 보도 자료는 언론사들이 선택해야    만   여론에 알려집니다.

 

* 안산인터넷뉴스에 보도된 기사내용은 포털 사이트 다음에도 개제되어 홍보할 수 있습니다.

 

* 광고를 의뢰하신 후보에게는 일일 최대 5건까지 기사화 되어 안산인터넷뉴스로 보도됩니다.

 

* 광고는 빠를수록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셔야 배너광고 디자인 제작이 가능합니다.

 

* 모든 광고는 선거일 전날인 12일 오후 1159분까지만 게재되며 이후 삭제됩니다.

 

* 광고비는 계약서 내역과 같습니다. 후보자의 선택에 따라 비용을 조절할 수 있지만 물론 모든 비용은 선거법에 의거 보존이 가능합니다.

 

* 매일 2,5000건의 네티즌들이 안산인터넷뉴스를 통해 후보자들의 면면을 확인합니다.

 

* 이 같은 홍보시스템은 안산인터넷뉴스만이 12년째 추진해온 가장 빠르고 정확한 인터넷언론임을 자부하며 지금까지 가장 많은 후보들이 광고를 의뢰해 온 것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010-5339-6943으로 하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