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안산동 봄맞이 쌈지화단 조성

기사입력 2018-04-12 13:4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안산동(동장 신항식)은 지난 11일 마을 안 경로당 및 유휴지에서 화사하고 다채로운 봄꽃을 식재했다.

 

이날 작업은 안산동 도시숲 조성사업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주민들과 벌말경로당 어르신 등 30여명이 참여해 불과 며칠 전만 해도 겨울 흔적으로 인해 황량했던 지역을 봄꽃 가득한 아름다운 꽃밭으로 변화시켰다.

 

식재에 참여한 벌말경로당 어르신은 내가 땀 흘려 봄꽃을 식재함으로써 봄 향기를 맡은 것 같아서 기분 좋다. 이 봄꽃 향기와 아름다움이 다른 주민들에게도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항식 안산동장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봄꽃을 식재하여 더 의미가 깊고, 주민들이 쌈지화단을 지나면서 꽃향기와 쾌적함을 느낄 것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다앞으로도 더 많은 화단을 조성하여 숲을 품은 안산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