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2 16:23

  • 뉴스
  • 안산뉴스
  • 뉴스 > 안산뉴스

선부3동 ‘복사꽃 오감피크닉 축제’ 성료

기사입력 2018-04-11 13:2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선부3(동장 박병호)은 지난 7일 달미공원에서 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복사꽃 오감피크닉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선부3동의 브랜드인 복사꽃을 주제로 주민들 스스로 어울림 마당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주민축제로 진행됐다.

 

행사는 추억의 한 장 컷을 연출하는 인생샷 스튜디오와 놀이마당, 커튼터널, 돗자리 피크닉, 개복숭아 효소 무료 시음회 등과 함께 즉석 주민노래자랑이 개최돼 참여한 어른과 아이들은 한데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불우이웃돕기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어 소머리국밥, 해물전, 순대, 떡볶이 등 정성스런 음식을 준비해 따뜻한 이웃의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김정화 복사꽃마을만들기협의체 위원장은 “2015년부터 개복숭아나무를 심고 가꿔오면서 3년 만에 주민축제를 열기까지 많은 분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앞으로 복사꽃 축제가 명실상부한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병호 선부3동장은 안산의 대표적인 도시숲을 이루기 위해 주민스스로가 정성을 다해 숲을 가꿔 나감으로써 튼실한 마을공동체를 이뤄 큰 결실을 맺게 된거 같아 더없이 기쁘며, 지금까지 애써 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