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합기도협회(회장 김용진)는 코로나 힘든시기를 극복하고 합기도의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안산시합기도협회의 발전을 위하여 합기도 자문위원님(비에이성형외과 대표원장 배상모)을 추축으로 이사진들을 모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시대가 변하고 흐름이 바뀔수록 아이들의 감성과 인성교육이 필요한 요즘시대에 어릴때부터 옳고 그름을 스스로 판단하고 실천할 수 있는 제대로 된 단체로 거듭나길 바란다.
아울러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호신력을 키우고 합기도를 수련한다는 그 자체만으로 친구들이 주위에서 가볍게 여기는 사람이 아님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안산시합기도협회등록도장으로서 본오동 석사한얼합기도(김용진회장), 수암합기도(김태오감사),일동합기도(이재용부회장), 본오동 충무합기도(백승동수석부회장), 사동용인대한얼합기도(박병곤사무장), 월피동무림합기도(김정식사무차장), 와동화랑합기도(공준범관장), 신길동효천합기도(정주영관장), 초지동영풍합기도(정창용관장)이 소속되어있으며
합기도협회 자문위원으로는 비에이성형외과 배상모대표원장 협회 이사로 넘버원정형외과 김호중원장, 마루병원 강지웅원장, 고기싸롱 신진수대표, 보험사대표 윤주석대표, 은우산업개발 노상우대표 가 함께 합기도협회의 도약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