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2 15:33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합기도협회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

기사입력 2023-03-18 20: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합기도협회(회장 김용진)는 코로나 힘든시기를 극복하고 합기도의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안산시합기도협회의 발전을 위하여 합기도 자문위원님(비에이성형외과 대표원장 배상모)을 추축으로 이사진들을 모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시대가 변하고 흐름이 바뀔수록 아이들의 감성과 인성교육이 필요한 요즘시대에 어릴때부터 옳고 그름을 스스로 판단하고 실천할 수 있는 제대로 된 단체로 거듭나길 바란다.

아울러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호신력을 키우고 합기도를 수련한다는 그 자체만으로 친구들이 주위에서 가볍게 여기는 사람이 아님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안산시합기도협회등록도장으로서 본오동 석사한얼합기도(김용진회장), 수암합기도(김태오감사),일동합기도(이재용부회장), 본오동 충무합기도(백승동수석부회장), 사동용인대한얼합기도(박병곤사무장), 월피동무림합기도(김정식사무차장), 와동화랑합기도(공준범관장), 신길동효천합기도(정주영관장), 초지동영풍합기도(정창용관장)이 소속되어있으며

합기도협회 자문위원으로는 비에이성형외과 배상모대표원장 협회 이사로 넘버원정형외과 김호중원장, 마루병원 강지웅원장, 고기싸롱 신진수대표, 보험사대표 윤주석대표, 은우산업개발 노상우대표 가 함께 합기도협회의 도약을 시작했다.

김균식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