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2 15:33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안산동 새마을회, 무궁화동산에 봄꽃 식재

봄꽃 1,200본 식재로 안산동에 화사함 불어넣어

기사입력 2023-03-17 17: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시장 이민근) 안산동 새마을회는 지난 16일 무궁화동산과 쌈지공원 등 안산동 일대에 봄꽃 1,200본을 식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심은 봄꽃은 시 와동 꽃묘장에서 키운 꽃으로 시에서 추진중인 2023년 꽃길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안산동 새마을회는 팬지, 스토크, 데이지, 크리산세멈 등 다양한 종류로 봄꽃 1,200본을 신청해 심었다.

봄꽃은 안산동의 첫 관문인 무궁화동산(장상동 3-81 일대)과 인근 쌈지공원(장상동 540 일대)에 심었다. 수인산업도로변 일대에 태극 모양으로 조성된 무궁화동산은 방문자들에게 안산동의 첫인상을 남기는 공간으로, 이번 봄꽃 식재로 화사하고 아름다운 가로경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부규∙이영희 새마을회장은 “수인로 도로변에 봄꽃을 심어 주민들께 볼거리를 제공하게 되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거리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숙주 안산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동 환경 정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안산동 거리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균식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