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2 15:33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월피동 새마을회, 취약계층에 절전형 멀티탭 나눔

헌 옷 판매 수익금으로 에너지 취약계층 대상 나눔 활동

기사입력 2023-03-15 21:5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시장 이민근) 월피동 새마을회는 지난 14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홀몸 어르신 등 에너지 취약계층 40가구에 절전형 멀티탭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헌 옷 수거함을 통해 수거된 헌 옷 판매 수익금으로 진행됐으며, 전기·가스요금 등 에너지 물가가 급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절전형 멀티탭을 구입해 전기 절약 요령 안내와 함께 취약계층 40가구에 전달했다.

김세영 월피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이번 나눔이 에너지 요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우리 이웃과 함께하는 새마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진권 월피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행사를 마련해주신 새마을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동에서도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없는지 살피며 따뜻한 월피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균식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