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2 15:33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성포동 새마을회, 성포동 일대 봄꽃 식재

노적봉 산책로 등에 봄꽃 1,000본 식재

기사입력 2023-03-15 21:2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시장 이민근) 성포동 새마을회는 노적봉 산책로 등 성포동 일대에 봄꽃 1000본을 식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식재한 봄꽃은 안산시에서 추진한 2023년 사계절 꽃길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안산시 꽃묘장에서 키운 봄꽃으로 성포동은 팬지, 비올라, 데이지 등 총 1,000본을 신청해 심었다. 

봄꽃은 성포동 중심가인 항가울로, 안산버스터미널 앞과 안산시 구경(九景) 중 하나인 노적봉 산책로 등에 심었으며, 가을꽃 식재 전까지 활력 넘치는 가로경관이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이태섭·고미숙 성포동 새마을회장은 “성포동 주민을 위해 봄꽃을 식재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아름다운 성포동 만들기를 위해 새마을회가 앞으로도 솔선수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성희 성포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봄꽃 식재에 적극 참여해주신 새마을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살기 좋은 성포동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균식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