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31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이동 통장협의회, 통장 역량 강화 워크숍 추진

기사입력 2022-06-29 10: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상록구 이동 통장협의회(회장 임민순)는 강원도 철원군 일대에서 통장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4일 진행된 워크숍에서 통장들은 이동 통장협의회의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했으며, 철원의 주상절리잔도길, 고석정, 백마고지 등을 돌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했다. 

이동 통장협의회는 그동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상록수역 및 한대역앞에서 캠페인 실시, 동네 다가구 주택의 공용공간 소독, 환기 실시 등 방역 홍보 및 코로나9 백신 예방접종률 향상을 위해 민원안내 도우미 역할을 수행했다.

임민순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이동 통장들이 소통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되었으며, 앞으로 더 성숙해진 이동통장협의회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여종일 이동장은 “그동안 지역현안 사항 해결과 봉사활동으로 항상 고생하시는 통장들이 워크숍을 통해 힐링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함께 소통하고 이해하는 이동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