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8 12:38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사이동, 추석 명절 대비 코로나19 특별방역 실시

통장협의회와 통별 주요구역 방역 및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1-09-18 17: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상록구 사이동 행정복지센터와 통장협의회(회장 최영길)는 관내 주요구역에서 특별방역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실시된 특별방역은 사이동 전역에서 진행됐다. 방역 참가자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사리역 앞에서 시설물 방역을 진행하는 한편, 방역 캠페인 홍보물을 배부했으며, 주택가와 상가가 밀집한 구역에선 주민들의 손길이 닿는 출입문 손잡이 등을 대상으로 방역에 나섰다.  

동은 가족들이 한곳에 모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진행한 선제적 방역조치를 통해 방역 효과를 극대화하는 한편, 연휴 기간 느슨해질 수 있는 방역의식을 유지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최영길 통장협의회장은 “더운 날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통장협의회 회원들과 방역 참가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일상으로 조속히 복귀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양남종 사이동장은 “사람들이 모이고 활동이 많아지는 연휴 기간 방역관리와 방역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한 사이동이 되기 위해 주민들 또한 조금 더 경각심을 갖고 생활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