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27 19:56

  • 뉴스 > 주간 경인교육신문

롯데백화점 안산점, 아름다운 팔걷기, 헌혈캠페인 나서

기사입력 2016-12-02 15: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2일 10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롯데백화점에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나눔의 열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했다.

 

2일, 안산롯데백화점 전 임직원들은 롯데백화점 안산점 헌혈버스에서 「아름다운 팔걷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롯데백화점 전 임직원이 참여해 나눔과 봉사, 헌혈의 의미를 되새겼다.

 

롯데백화점 창립37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헌혈 캠페인은 롯데백화점 안산점만이 아닌, 전국에서 함께 진행돼 사회적 이슈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나눔의 자세를 보였다는 평이다.

 

또한 롯데백화점에서는 '전국민 팔걷기 이벤트'의 일환으로 SNS홍보를 함께 펼치고 있다. 왼팔을 걷고 사진을 찍어 '전국민 팔걷기 이벤트' 해시태그를 작성해 게시물을 작성할 시, 등록 게시물 한 건당 2천원의 기부금을 백혈병과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적립할 예정이다.

 

이날 롯데백화점 아름다운 팔걷기 행사에 참석한 한 임직원은 "헌혈을 통해 진정한 나눔과 헌혈의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의 헌혈을 통해 누군가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 함께 나와 팔을 걷은 것이 감동적이다"라고 평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에서는 현혈캠페인과 함께 헌혈증 기부 참여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두 배의 나눔을 실천했다는 평이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test
    2020- 02- 18 삭제

    test

  • faf
    2017- 07- 21 삭제

    각종 홍보 커뮤니티 http://cpyjm.com

  • 플라워
    2017- 07- 02 삭제

    ▶콜A미출♥장샵 카.톡 kgirls 홈페이지 www.cme58.com 출♥장만♥남 애인♥대행 출♥장안♥마 출♥장샵 ▶20대 A급관리사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콜A미출♥장샵! ▶영업시간: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