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1 23:15

  • 뉴스 > 미담사례

안산 선부점 블랙야크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제44회 어버이날 맞이 독거노인을 위한 선물 지원

기사입력 2016-05-26 11: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지난 5월 초 안산 선부점 블랙야크와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경제적, 정서적으로 취약한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자 독거노인을 위해 식료품을 기부했다.

 

 블랙야크에서 후원한 7만원 상당의 식품키트는 사회적으로 더욱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 30명에게 전달하여 독거노인의 경제적, 정서적 안정을 도모했다.


 이날 식료품을 전달 받은 김○○어르신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73세)은 “요즘 우울했는데 어버이날 선물을 받아서 기분이 좋아졌다. 이렇게 생각하고 선물도 주니 너무 미안하면서도 고맙다”고 말씀하시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블랙야크는 지역 내 독거노인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이 이웃 나눔 실천을 위한 지역 내 활발한 움직임이 많아지길 기대해본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학생10428
    2020- 06- 05 삭제

    이렇게 기부를 한 분들이 많아지면 정말 좋겠네요 저도 본 받아서 기부를 해 보아야 할 것 같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기부를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