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27 19:56

  • 뉴스 > 주간 경인교육신문

이해와 소통의 양서초등학교 학부모 총회 개최

기사입력 2015-03-18 16: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양서초등학교(교장 최경자)에서는 이해와 소통으로 다함께 동참하는 학교를 만들고자 318() 14:00 다목적 강당에서 2015학년도 학부모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학교경영방침 설명,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학부모회 임원 선출, 담임교사와의 상담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교직원 소개는 교장 및 전직원 개개인의 사진과 공약을 담은 PPT와 웅장한 음악으로 함께 소개되어 학부모님들로 하여금 그 어느 해보다 색다른 즐거움과 의미가 있었다는 평이었다.

 

이 날 학부모총회는 자연에서 평화롭게 꿈을 키우는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비젼 아래 학생들에게는 언제나 배우고 싶고 언제나 오고 싶은 학교, 학부모에게는 이해와 믿음으로 행복을 주는 학교, 교사에게는 교육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하여 학부모와 교사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연구하며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되었다.

 

담임교사와의 상담 시간에는 학교교육의 또 다른 주체로서 학부모님들이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 학력향상 못지않게 학생들의 바른 인성과 자질을 키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힘든지 서로 의견을 나누며 교사들은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 무엇보다도 학교에 대한 믿음을 호소하였다.

 

이번 학부모총회를 통하여 학생과 학부모, 교사 모두 서로 믿음과 신뢰를 다지며 모두가 동참하고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싸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휴대폰 "플레이스토어" 에서 '안산인터넷 뉴스' 검색하시면

앱 다운을 받아 휴대폰에서도 실시간 뉴스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제보나 광고 문의는 1636 누르고<안산인터넷뉴스>또는

<안산기사제보>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Roxy
    2016- 04- 23 삭제

    Sep26Carrie Allen I think we need to be more careful here when we compare homosexuality with sexual predators. Sexual abuse actually is very prevalent and not in the same 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