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2 00:17

  • 뉴스 > 미담사례

㈜솔팩 어려운 이웃위해‘사랑의 쌀’ 기탁

기사입력 2013-11-04 15:4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솔팩(대표이사 김은갑)은 지난 10월 31일에 안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사랑의 쌀 20kg 50포를 안산시(시장 김철민)에 기탁했다.

 

안산 (주)솔팩은 과립, 분말, 액체, 정제 및 캡슐, 각종 파우치 포장기계를 제조하고,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내기 위하여 7% 이상의 개발비를 투자하여 식품, 건강식품, 화장품, 제약, 제과, 제당분야 및 유지, 화공, 농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자동포장기계를 판매, 공급하고 있으며, 1996년부터 일본을 비롯한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 서남아시아 등 25개국에 수출하여 국제 수준의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국위를 선양하고 있는 제조회사이다.

 

이번 사랑의 쌀은 사옥이전 기념행사를 진행하면서 화환을 대신해 쌀을 기부 받아 모은 쌀을 기탁했다.

 

한번 쓰고 버려지는 화환들 대신 기념화환을 쌀 화환으로 받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으로 좀 더 가치 있는 곳에 쓰여져 뜻깊은 사옥이전 기념행사가 되었다.

 

김은갑 대표이사는 “기념화환대신 받은 쌀로 안산시의 어려운 이웃을 돕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 받은 쌀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과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경기도 광역주간신문 서부뉴스 2013년 11월4일자(제195호)와 포털싸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우무
    2021- 11- 29 삭제

    (주)솔팩이라는 회사가 무슨일을 하는지 잘몰랐는데 이렇게 멋지신 분께서 일하시는 곳이였군요! 제 마음이 다 따뜻해지고 훈훈해 지는것 같네요 좋은 기사와 미담 감사합니다